씨드북 아동 창작 이야기 그림책 베스트 5종

    • 출판일: 2017/03/15
    • ISBN: 979-11-6051-069-0 /골목이 데려다줄 거예요 979-11-85751-39-9 /박물관을 나온 긴손가락 사우루스 979-11-85751-73-3 / 짠물먹는 나무 979-11-85751-96-2 /김치 가지러 와 979-11-6051-011-9 /꽃할배 979-11-85751-80-1
    • 가격: 59,000
    • 크기: 양장 제본 4종 세트
    • 연령:

    1.나눔과 배려를 말하는 일상 속 작은 행복 시리즈

    2. 판화, 유화, 수채화, 색연필화 등 국내 작가의 다채로운 그림책 세트.

    3. 대만, 중국등 해외로 수출된 우리 이야기

    4. 옛 골목의 정취, 낭만에 젖은 꽃할배, 고유의 음식 김치 이야기와 바닷물 속에서도 잘 자라는 맹그로브 나무, 박물관의 공룡 화석의 모험 등 다양한 분야의 소재를 재미나게 담아냄

    길상효 글

    엄마가 되어 어린이 책을 다시 손에 쥔 이후로 어린이, 청소년들과 함께 독서와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. 지은 책으로는 ≪골목이 데려다줄 거예요≫, ≪해는 희고 불은 붉단다≫, ≪아톰과 친구가 될래?≫, ≪작게 작게 잘라 봐!≫, ≪외계인이 찾아왔어!≫ 등이, 옮긴 책으로는 ≪아웃 게임≫, ≪엄마의 볼로네즈 소스는 참 쉽다≫, ≪안아 드립니다≫, ≪하늘꽃이 내 동생을 데려옵니다≫, ≪롤라와 나≫ 등이 있어요

    안병현 그림

    성균관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‘무슨’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며 다수의 책표지와 내지에 그림을 그렸습니다. 펴낸 책으로 그래픽 노블 󰡔만나러 가는 길󰡕이 있으며, 에세이∙그림책∙웹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년과 성년을 잇는 접착제를 개발 중입니다. http://moosn.com

     

    신현정 글·그림

    서울에서 태어나 건국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. 지금은 문경 산속에서 가족과 진돗개 네 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.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항상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라며, 지은 책으로는 󰡔아빠! 아빠! 이건 뭘까요?󰡕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박진영│글∙그림

   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.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관심 없는 사람이다. 살면서 전자에서 후자로 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, 후자에서 전자로 가는 사람도 있다. 나의 경우, 항상 전자였던 것 같다. 그게 아니고서야 티라노사우루스, 매머드, 혹등고래, 그리고 앵무조개 장난감이 왜 지금도 책상 위에 앉아 있겠는가?

    대표 저서: 『박진영의 공룡 열전』(뿌리와이파리)

     

    윤혜신 글

   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했으며, 어린 시절 방학마다 놀러 간 외가에서 외할머니가 차려 주시던 밥상의 추억을 보물처럼 간직하며 현재 궁중요리와 건강요리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 월간 <작은 책>, <개똥이네 집>에 글을 연재했으며, 저서로는 윤구병 선생의 추천으로 보리 출판사에서 펴낸 ≪살림살이≫ 외에도 ‘EBS 최고의 요리비결 시리즈’를 비롯한 ≪손맛으로 만드는 나물요리≫, ≪착한 밥상 이야기≫, ≪윤혜신의 참 쉬운 저염밥상≫ 등 많은 요리책이 있습니다. ≪꽃할배≫는 매일매일 식당을 도화지 삼아 아름다운 삶의 그림을 그리던 마음을 모아 만든 첫 그림책입니다.

    김근희 그림

    서울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‘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(School of Visual Arts)’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. ≪민들레와 애벌레≫, ≪장승 이야기≫, ≪꽃이랑 놀자≫, ≪바람따라 꽃잎따라≫ 등을 쓰고 그렸고, ≪아주 특별한 선물≫, ≪천리포에서 보낸 나무 편지≫, ≪베짱이와 장화≫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. 그림책 ≪폭죽 소리≫로 1996년 ‘볼로냐 어린이도서전 일러스트레이션’ 전시 작품으로 선정되었으며, ≪엄마의 고향을 찾아서(Journey Home)≫는 1998년 ‘미국 학부모협회 선정 도서상’을 수상했습니다.

     

    한정영 글

    중앙대 문예창작학과에서 공부했고, 중앙대학교 연구 교수를 지냈습니다. 지금은 서울여대에서 작가가 꿈인 언니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. 동화로는 국어활동 교과서에 실린 동화 ≪귀명창과 사라진 소리꾼≫, ≪굿모닝 굿모닝≫을 비롯해 ≪칼눈이의 꿈≫, ≪관을 짜는 아이≫ 등이 있고, 청소년 소설로는 ≪히라도의 눈물≫, ≪짝퉁샘과 시바클럽≫, ≪비보이 스캔들≫, ≪빨간목도리 3호≫, ≪오드아이 프라이데이≫가 있습니다. ‘노빈손 탄생 10주년 기념 공모전’에서 대상을 받은 ≪노빈손 사라진 훈민정음을 찾아라≫는 국립극장 KB청소년 극장에서 공연되기도 했습니다.

    박지영 그림

   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과를 졸업한 후, 독일 슈투트가르트 예술대학에서 회화를 전공했습니다. 수많은 전시를 개최하는 등 오랫동안 다양한 활동을 해 온 그림 작가입니다. 지금은 독일인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서울과 독일을 오가며 동화책 속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2017 북스타트코리아 보물상자 꾸러미 선정 도서

    2017 북스타트코리아 책날개 선정 도서

    2016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‘아름다운 그림책 144’ 선정

    2016 책둥이/아침독서 추천도서

    2015 소년한국 우수 어린이 도서 수상작!

    2015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사서 추천도서! (11월)

    2015 열린어린이 이달의 좋은 책 선정작! (10월)

    2015 열린어린이 이달의 좋은 책 (10월)

    2015 소년한국일보 우수 어린이 도서 문학부문 최우수상

    2015 소년한국일보 우수 어린이 도서 특별상(일러스트)

    2015 교보문고 키위맘 선정 도서